카테고리

전체 (763)
PAVLO GUIDE (2)
HP ZONE (173)
CONSUMER | HOME (358)
COMMERCIAL | SMB&ENTERPRISE (124)
ENJOY PAVLO (101)

최근에 달린 댓글

HP ZONE/MR. HP 2010년 11월 12일 17시 51분 Posted by PAVLO Manager

HP 강북서비스센터 용산전자상가 체험기, HP 서비스센터의 AS는? (노트북 수리편)
HP 서비스센터 용산전자상가에 가면 특별한 것이 있다?


용산전자상가에 있는 서비스센터. 노트북수리. 노트북을 처음 산 사람들은 참 듣기 싫은 단어이죠. 상 노트북이나 전자기기를 구입 한 날, 집으로 돌아가는 발걸음은 하늘을 걷는 기분인데 말이죠. 하지만 노트북도 사람처럼 아프거나 힘들때가 있기 마련! 우리가 응급실에 가듯이 노트북 수리 또한 서비스 센터라는 용상전자상가 같은 응급센터에서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할때가 있답니다. 평소 서비스 센터에 대한 인식이나, 노트북 수리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당황하기 마련이죠. 그럴때를 대비해서 HP 서비스센터에 대해 정확히 알아두는 것이 좋겠지요. 사람도 아플땐 근처에 병원이 어디에 있는지 먼저 알아보듯이! 우리도 HP 서비스 센터가 어디에 있는지 위치부터 파악해놓는 것이 든든한 대비책이 되겠죠? 여러분을 대신해서 파블로 매니져가 다녀왔습니다. 위치부터 수리까지 생생하게 전해드리는 HP 용산전자상가 서비스센터 체험기 한번 느껴보실까요?

TIP. HP노트북 수리를 위한 HP A/S 서비스 센터 용산전자상가찾아가는 길


요즘 네이버에 검색하면 모든 길찾기가 쉽다고는 하지만, 어디 지도에서 보는것과 실제로 보는것이 같던가요? 직접 가보면 모두들 헤메게 되는 복잡한 미로 용산! 실제로 저도 조금은 헤메었답니다. 그리 어려운 길은 아니었는데도 말이죠.

오랜만에 용산에 도착하니 너무나도 변한 모습에 깜짝 놀랐답니다. 전철에서 내려 용산역 3번출구에서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원효로라고 써져있는 길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바로 용산전자상가의 위치가 보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HP 서비스센터 가는길>   

구름 다리를 건너 가면 바로 용산전자상가로 입성입니다. 오른쪽길을 쭉따라가다보면 90호로 가는길을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P 서비스센터 가는길>

길을 끼고 쭉 돌아가시다보면, 센터로 향하는 안내판을 보실 수 있지요. 조금 더 가면 HP 노트북 매장이 있고, 그곳 바로 오른쪽에 센터입구로 들어오는 문이 있답니다. 문이 보이셨다면 도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HP 강북 서비스 센터는 깔끔했습니다. 전자상가 안에 위치한 서비스센터 답지 않게 내부 전경도 넓었구요. 고객들을 위한 많은 편의 시설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었고, HP 서비스를 위한 접수대에서 몇분의 안내 직원분께서 분주하게 움직이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더군요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HP 서비스센터 내부 전경>


HP 서비스센터 정문 바로 오른쪽편의 번호표를 뽑고 잠시 기다리니 친절한 직원분께서 번호표대로 안내해주시더군요. 기다리는동안 주변에 있던 시설들을 찍어보았습니다. TV, 컴퓨터, 잡지 등 심심함을 달래주기 위한 여러가지 즐길거리가 있었네요. 인터넷을 하면서 잠시 기다리니 접수 창구에 제 번호가 떴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P 서비스센터 내부 전경>

사실 HP 서비스센터에 올만큼 노트북에 이상이 생긴 곳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평소 파블로를 방문 하시는 분들이 궁금해하던 것을 대표적으로 물어보고자! 파블로지기라는 핑계로 HP 서비스 팀 팀장님께 1:1 인터뷰를 신청했답니다. 과연 받아주실지는 모르겠지만, 친절한 안내원의 안내에 따라 다시 잠시 기다렸지요. 잠시 후에 인상 좋으신 허재범 팀장님께서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궁금했던 것들을 마음껏 물어볼 수 있게 되었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HP 서비스센터 내부 전경>

HP 서비스센터 강북지점 허재범 팀장님과의 인터뷰


1. 하루 평균 몇명의 고객들이 방문하시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보통 하루 입고 되는 노트북의 수량은 130대 정도이고 찾아가시는 분까지 평균 250분 정도가 방문 하십니다. 전국에서도 찾아 오시기 때문에 꽤 많은 편입니다. 많은 고객분들의 불편함을 감소시키기 위해 저희 센터 직원도 많은 편인데 현재 엔지니어 12명을 비롯하여 일반 직원까지 모두 35명정도의 직원 들이 센터내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2.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분들은 어떤 문제로 많이 찾아오시나요?


비즈니스에서 사용하는 노트북보다 보통 일반 소비자 분들의 노트북이 많이 들어옵니다. 보통 소프트웨어와 프로그램문제가 4~50%정도 되시고요. 기계적, 즉 하드웨어적인 문제가 나머지 부분을 차지합니다. 하드웨어 문제 중엔 메인보드나 램, cpu, 키보드, LCD 모니터 등 여러가지가 있구요.



3. 많은 고객분들이 서비스 센터에 오셨다가 두번 왕복하시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하시던데요. 그런
   일을 방지하려면 센터에 오기전에 무엇을 확인하고 오면 좋을까요?

프로그램 문제 같은 경우 바이러스 체크는 기본적으로 해주시면, 센터에 오실 일이 50%는 줄어듭니다. 전원이 안 들어오는 문제는 아답터 불량인지 배터리 불량인지 체크 하고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배터리를 빼고 아답터만 꽂아서 확인 하시면 아답터 문제를체크 할 수 있고 배터리를 꽂고 아답터를 빼시면 배터리 불량을 체크 할 수 있습니다.


TIP. 자체 체크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 문제인지, 하드웨어 문제 인지 알아 볼 수 있다?

바이오스에 들어가면 하드디스크 셀프 테스트기능이 있습니다. 실행하셔서 하드웨어에 문제가 있다면 fair 이 표시됩니다. 만일 pass가 되면 프로그램 문제 입니다.

5. 마지막으로 종종 HP 서비스 센터가 전국적으로 적다거나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측면에서 HP서비스센터의 서비스에 불만족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요. 고객분들께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현재 전국적으로 서비스 센터를 확충하고 있는 중입니다. 지방에 거주하시는 고객분들이 서울에 힘들게 올라오시는 경우도 많아서 서비스 센터가 확대되면 전국적으로 서비스 센터를 불편없이 이용하실 수 있게 될겁니다.

그리고 서비스 시간 같은 경우 제품 보증서에 HP의 서비스는 익일 서비스라고 명시가 되어있습니다. 저희도 정확한 진단과 알맞는 수리 부속 확인 작업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제품들이 다음날 수리가 마무리 되지요. 고객분들 장비가 하루에도 200대가 넘게 들어오다보니 하나하나 정밀하게 살피다보면시간이 걸릴때가 많답니다. 하지만, 프린터는 금방 고치는 것이 가능합니다. 프린터는 돌려보면 결과가 바로 나와 잉크 문제인지 기계문제인지 금방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 다른 문제도 많다면 저희가 그런일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해답입니다. 다만, 어쩔수 없거나 고객님들께서도 쉽게 해결하실 수 있는 일일 경우 도와주시면 더욱 신속하고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HP 서비스 센터 강북지점의 허재범 팀장님과의 인터뷰를 나눠 보았는데요. HP 노트북에 관해 우리에게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를 알려주셨습니다. 여러가지 팁과 다른 HP 노트북에 관한 문제들은 후에 HP 노트북을 사용하는데 필요한 팁으로 여러분께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 HP 서비스센터에서 직접 근무하시는 팀장님의 말씀을 들어보니, 노트북을 사용함에 있어 많은 관심과 주의가 노트북을 보다 오래, 아끼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는데요. 다음 시간에는 노트북을 오랫동안 잘 쓸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Creative Commons License
Writer profile
author image
한국 HP 프린팅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공식 블로그입니다.
HP 데스크탑, 노트북, 태블릿, 하이브리드 PC, 올인원 PC 및 워크스테이션에 대한 정보를 함께 나눠요.

"MR. HP"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년 11월 12일 17시 51분 2010년 11월 12일 17시 51분



TRACKBACK :: http://pavlo.kr/trackback/429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니자드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예전에 프린터 때문에 용산 HP 서비스를 받은 적이 있었는데 나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그런 서비스가 더욱 더 강화되기를 바랍니다^^

    2010년 11월 15일 11시 43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친절하고 좋았다니 다행이네요 ^ ^

      왠만하면 고장 나지 않는게 가장 좋지만,

      그래도 고장 나실때면 꼭 더 나은 서비스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2010년 11월 15일 17시 58분
  2. 티런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어떤기업으든 에이에스가 관건인것 같더군요.
    강북서비스센터 분명 친절하고 멋진곳 일것 같습니다~^^

    2010년 11월 15일 15시 35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그렇죠! 애프터 서비스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다고 해요.

      다행히 티런님께서는 서비스에 만족하셨군요!

      그래도 다음부턴 노트북이 고장 나지 않길 바랍니다 ㅎ

      2010년 11월 15일 17시 59분
  3. LiveREX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은 서비스 시대~♪ ^^;;

    2010년 11월 15일 15시 49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ㅎㅎㅎ 서비스 시대이지요~

      하지만! 최대한 서비스 받을 일 없게끔

      노트북이 튼튼하게 오래 가는것도 중요하죠!

      2010년 11월 15일 18시 00분
  4. 핑구야 날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판먀후에 서비스가 좋아야 소비자들도 다시 찾게 되는 것 같아요

    2010년 11월 15일 17시 44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맞는 말씀이에요. 서비스에서 불쾌함을

      느끼면 다시는 그 브랜드를 찾지 않죠...

      심지어 쓰던 물건까지 버릴지도 ㅠ

      2010년 11월 15일 18시 01분
  5. 꽁보리밥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국적으로 서비스센터가 골고루 들어설 정도로
    많은 고객을 확보햇음 좋겠군요.^^

    2010년 11월 15일 19시 56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hp의 제품이 국내에 꾸준히 출시되면서

      hp에서도 부품이나 제품 수요량을 점점

      늘려간다고 해요! hp 제품들은 업무에 특화된

      제품들도 많다고 하니 기대해봐야겠죠?

      2010년 11월 16일 00시 45분
  6. Reignman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비스센터에 사람이 정말 많네요.
    그만큼 직원도 많고... ㅎㅎ
    굳이 센터까지 가지 않아도 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은가봐요.
    불량체크와 바이러스체크만 해줘도 자체적으로 해결이 되는 경우가 많겠지요?

    2010년 11월 15일 21시 43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넵 집에서 간단히 체크만해도 멀리 왔다갔다

      안하셔도 되는문제가 의외로 많다고 하네요-

      자체 문제 진단 프로그램도 있다고 하니 잘만

      이용하면 훨씬 더 효율적이겠지요?

      2010년 11월 16일 00시 46분
  7. 컴퓨터좋아해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hp 서비스센터를 용산가면 갑니다.

    물먹으러요. 물맛이 좋아요. 커피도 가끔 잇는데 원두커피를
    아주머니께서 항상 채워넣으시는데요.

    항상 정성을 다하여서 일을 하는 hp 직원들을 볼때마다 참
    고객이 억지를 부리고, 소리를 치고, 욕을해도 인내를 하며
    대하는것을 보고, 참 고생하시는구나 싶습니다.

    그리고 전 여의도에 빌딩중에 63빌딩 담으로 hp 빌딩이 잴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그담엔 삼보컴퓨터 이전 본사옥이엇던 컴본체같은 빌딩이랑요.

    전 hp에 애착이 많습니다. 왠지.. 지금은 캐논 프린터 쓰지만 담엔
    hp 흑백 레이저프린터 콤팩트 사이즈만한거 하나 사고 싶습니다.

    잔고장도 없고 참 좋더군요. 하루에 50~100장을 뽑아도, 문제없는 정말로
    좋은 성능 베리 굳입니다.

    전 용산가면 hp 서비스센터 물먹으로 맨날 갑니다. 물 2모금 먹고 나옵니다.
    그리고 그 종이컵을 종이컵 바닥이 못쓸때까지 하루종일 쓰고 재활용쓰레기통에
    넣습니다. 한번 쓰고 버리기엔 너무 아깝다는...

    2010년 11월 30일 19시 55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ㅎㅎㅎ 감사합니다.

      용산서비스센터 팬이시군요 ^ ^!

      2010년 12월 02일 09시 28분
  8. 내껀요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국에서 사용하던건 안고쳐주던데요

    제 노트북hp미국서 쓰다가 들고왔는데 hp꺼 아니라는 망언을!

    좀 고처주세요
    제발 쿨러? 팬에서 소음이 나요

    2010년 12월 01일 01시 15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소음때문에 노트부 사용하시면서 신경 많이 쓰이시겠어요...저희 제품 워런티를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구입하실 때 다른 나라에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 있구요, 그 지역에서만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 국내에서 HP 노트북을 사서 해외로 가져가실 때도 마찬가지랍니다. 그래서 유학을 가시는 분들에게는 꼭 유학가시는 지역에서도 서비스가 가능한 워런티가 있는 제품을 구입하시는 쪽으로 말씀드리고 있어요. 내껀요 님께서 구입하신 제품은 미국에서만 워런티가 되는 건 아닌 지 생각이 듭니다. 더 많은 부분 도와드리고 싶은데 어쩌죠...

      2010년 12월 02일 09시 39분
  9. 비밀방문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2010년 12월 01일 01시 17분
  10. hpscc  수정/삭제  댓글쓰기

    친절하다는말씀을 드리니 좋네요. 전 센터엔지니어입니다 ㅎㅎ

    2011년 01월 09일 14시 48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

      2011년 01월 10일 09시 28분
  11. 저기...  수정/삭제  댓글쓰기

    혹시 해외에서만 출시된 노트북 제품의 리퍼버전을 한국에서 구입한 것이라면 수리가 가능 할런지요. 무상수리는 어떠한지요

    2011년 01월 11일 14시 30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무상수리를 받기 위해서는 국내 서비스센터 이용이 가능한 지 워런티를 먼저 체크하셔야 합니다. 외국에서 구입하셨더라도 국내 서비스센터 이용이 가능한 경우가 있고, 국내에서 구입해도 다른 국가에서 서비스센터 이용이 가능한 경우가 있거든요. 워런티 체크 부탁드려요~!

      2011년 03월 23일 17시 02분
  12. 서비스를 하는거야 /고장해는거야 기가차서..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비스 x판 이고, 연락도 전화한번하고 /전화해도 연락않되고, 나중에 왜 않받았냐고?

    문자는 언제 쓰는거니? 보드나갔다고 수리했다고 보낸게 이젠 멀쩡한 cd롬이 않되서 맞기니 유상으로 해야한

    다고 이런 xx. 당장 처리하시요,, 가만히 않있을거니깐..

    2011년 02월 27일 12시 16분
    • Weide  수정/삭제

      어떤 모델을 사용하시며 어떤 증상 때문에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좀 더 구체적인 언급과 함께 쓴소리를 해주시면 다수가 공감할 수 있는 문제제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댓글은 보기가 좋지 않네요.

      2011년 03월 01일 03시 50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제품에 따라서 워런티 기간이 다르고, 무상 수리 가능 여부도 다른 만큼 모델명과 정확한 상태에 대한 이야기를 먼저 주시면 좋겠습니다. 사용하시기에도 불편함이 많으셨을텐데 서비스센터 이용에 애로사항이 있어서 많이 노여우신 것 같아요. 늘 더 나은 서비스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편한 사항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말씀주시면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11년 03월 23일 17시 04분
  13. DV3017  수정/삭제  댓글쓰기

    질문드립니다. DV3017 을 사용중인데 한 3년정도 사용한거같습니다.
    몇일전부터 계속 컴퓨터가 다운되고 하는데 아무레도 그래픽카드문제 인거같습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업그레이드하면 자꾸 다운후 재부팅되며 파란색 화면이 뜨고 안전모드로
    들어가지않으면 켜지지 않습니다 ㅜㅜ
    혹시 DV3017 노트북 그래픽카드 교체가 가능한지요? 업그레이드로 해서 최신 그래픽카드로요
    최신이 안된다면 그래도 다른것으로 교체가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ㅜㅜ
    게임이나 다른 프로그램을 돌릴때 사양은 다 포함되는데 그래픽카드만 최하로 부족해서요.
    방문하기전에 글로 질문드립니다 답글 부탁드려요 ㅜㅜ
    애지중이 디자인도 좋아서 산 노트북이라 정이....;;

    2011년 03월 09일 00시 51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DV3017 잘 사용하고 계셨는데 이렇게 문제가 생겨서 많이 답답하실 것 같아요..우선, 시리얼 넘버를 확인하시고 HP 고객센터로 먼저 전화를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에 따라 그래픽카드가 따로 장착된 경우도 있고, 메인보드와 함께 원보드로 장착된 경우도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에는 그래픽카드만 교체가 가능한데, 후자의 경우라면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메인보드 전체를 교체해야 하네요. HP 고객센터는 1588-3003 번입니다. 만족하시는 답변이 되었으면 합니다. 고맙습니다.

      2011년 03월 10일 17시 14분
  14. DV6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년도 3월29일에 DV6 6022TX라는 모델의 노트북을 구입했습니다.
    실사용일수는 3일정도되는데... 밧데리는 장착하지 않고 어텝터만 연결후 사용했더니 자꾸 강제종료되고 부팅이 반복되는 겁니다.. 그래서 밧데리만 연결해서 사용했는데.. 거짓말처럼 그러한 증상이 사라졌는데..
    이런경우 어텝터 교환이 가능한가요?

    2011년 04월 01일 16시 36분
    • Weide  수정/삭제

      지나가다가 도움이 될까하고 답글 남깁니다.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시더라도 꼭 배터리를 장착한 상태에서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것이 배터리 수명 관리에도 도움이 되고 예상치 못한 정전이나 코드 빠짐으로 인해 작업 중이던 데이터를 잃어버리시는 일도 방지 할 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원이 오락가락하는 문제는 꼭 서비스 받으셔서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2011년 04월 01일 17시 55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DV6님. 말씀주신 부분은 HP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빨라 보입니다. 우선 1588-3003 이곳으로 전화주셔서 정확한 제품명과 상태를 말씀주시구요,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거나 출장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불편함이 해소되면 좋겠네요. 고맙습니다.

      2011년 04월 05일 15시 38분
  15. Park.yk  수정/삭제  댓글쓰기

    현재 Compaq nx7100모델을 쓰고 있습니다.
    배터리가 충전이안되고 키보드 자판이 군데군데 고장나서 교환하고 싶은데
    배터리교체비용및 자판 교체 비용이 얼마나 할까요?
    용산까지는 짧지않은거리이라 여러번 다니기가 힘든데... 가면 하루안에 고칠수 있는건지도 궁금합니다
    windtop2@naver.com으로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1년 04월 27일 12시 09분
  16. 메인보드ㅠㅠ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 hp노트북을 미국에서쓰다가 한국와서고장이났는데
    피아노위에서 떨어저가지고 메인보드인가 고장나고 화면이깨젓는데
    용산가면 a/s가될까요?
    비용은얼마인지..ㅠ

    2011년 11월 06일 21시 40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노트북에 고장이 나셨다니 속상하시겠어요.. 세부적인 점검이 필요하기 때문에 빠른 시일내에 방문하셔서 수리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수리 문의는 한국 HP 고객지원 센터(1588-3003)로 문의해주세요. 고맙습니다.

      2011년 11월 07일 14시 19분
  17. HP 버려  수정/삭제  댓글쓰기

    HP 는 정책상 5년만 AS 가능, 5년지나면 부품 없어 새로사거나 버려야... 강북 갔다가 개망신 당함.

    2012년 02월 07일 13시 00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고객님께서 고객센터를 방문하시고 번거러움이 많으셨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HP가 되겠습니다. 주신 말씀은 서비스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12년 02월 09일 17시 38분
  18. 온도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답터 고장인걸 확인 후 서비스 센터를 검색해보니 하.. 정말 너무하다 싶더라구요.
    지금 쓰는 아답터도 사실 정품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는데.. 아무튼 이렇게 빨리 망가진걸 보니 정품은 아닌 듯 싶어요.
    제가 지역상 어느 쪽으로 가더라도 상당히 시간이 소요되는데 혹시 아답터 같은 악세서리는 택배로 배송이 안 되나요?
    정확한 제품명 알려드리면 가능하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ㅠㅠ 급한거라 가야하나 어쩌나 고민중이네요.
    조언 좀 부탁드릴게요!

    2012년 02월 10일 00시 49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온도님! HP 고객센터에 정확한 모델명을 말씀해주시면 아답터를 구할 수 있는 곳과 연결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003 입니다. 고맙습니다.

      2012년 02월 17일 14시 20분
  19. 소음,온도  수정/삭제  댓글쓰기

    G42-454TX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온도가 너무 올라가서 뜨겁습니다. 그리고 소음도 상당하군요. 도서관에서 사용하려는데 팬 소음이 너무 커서 미안하기까지 하더군요. 그리고 아무런 작업을 하고 있지 않는 상태인데도 발열과 소음이 심할 때가 많아요.

    이틀 전에는 다른 작업은 전혀하지 않고, 영화를 시청중이었는데 갑자기 블루스크린이 뜨더군요. 무엇이 문제인지 알 수 있을 까요? 서비스센타에 다녀와야 할지 의문입니다...

    2012년 02월 11일 12시 01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PAVLO 매니저입니다.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셨군요. 정확한 제품명과 함께 HP 서비스센터에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전화번호는 1588-3003입니다. 고맙습니다.

      2012년 02월 17일 14시 10분
  20. 발열짱  수정/삭제  댓글쓰기

    dv6 제품 사용중인데 발열 + 소음이 그야말로 엄청납니다. 그래서 사용한지 거의 1년이 다 되어가는 이 시점에 용산서비스센터를 방문하려고 하는데, 여기는 몇시까지 운영하죠? 주말도 합니까?

    2012년 03월 17일 21시 43분
    • PAVLO Manager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PAVLO 매니저입니다.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셨군요. 서비스 센터에 가셔서 점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문의하신 용산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운영하며, 일요일은 쉽니다. 고맙습니다.

      2012년 03월 19일 13시 33분
  21. 배터리문의  수정/삭제  댓글쓰기

    G62 모델입니다.
    배터리 장착 한 상태에서 어댑터 연결 해서 오래 사용 했습니다.
    언젠가부터 배터리 100% 충전 표시 나는데 5분 안되어 꺼집니다.
    배터리를 교체 해야하는 건지요?

    2012년 07월 12일 13시 39분
  22. 키보드 문의  수정/삭제  댓글쓰기

    probook 4530s 사용 중입니다. 보증 기간은 끝났고요
    어느 순간부터 몇개의 키보드가 입력이 안되서요.. ex)한/영키, 숫자키
    회사에서 받은걸... 아마 예전 사람부터 문제가 있었던 걸로 추측됩니다만,, 먼지/내부 오염 등으로 생각됩니다.
    놋북 키보드가 일체형 같은데.. 통으로 교체하면 비용은 어느정도 나올까요???ㅠㅠㅠㅠ
    비용이 클까봐 걱정되네요... 유독 HP가 불만들이 많다고 자자하던데....

    2014년 02월 14일 11시 41분
  23. Jerilyn Pollock  수정/삭제  댓글쓰기

    I concur using the Maverick conclusion, but Maverick models 1974 and newer would've the lower, chunker, five mph bumpers.

    2014년 04월 07일 11시 30분
  24. Health Insurance  수정/삭제  댓글쓰기

    I reckon something really interesting about your blog so I saved to bookmarks .

    2014년 04월 21일 22시 12분
  25. laser eye clinics  수정/삭제  댓글쓰기

    Browsing numerous blogengine.net weblogs - seems like an amazing platform. Best wishes to your blog, cheers!

    2014년 04월 24일 12시 23분
  26. hack  수정/삭제  댓글쓰기

    Thanks for the suggestions you have contributed here. Yet another thing I would like to talk about is that pc memory requirements generally rise along with other improvements in the technologies. For instance, as soon as new generations of cpus are brought to the market, there's usually a matching increase in the size preferences of all laptop or computer memory in addition to hard drive space. This is because the software operated simply by these processor chips will inevitably rise in power to take advantage of the new know-how.

    2014년 05월 03일 02시 38분
  27. Synthia Beshaw  수정/삭제  댓글쓰기

    I've just found your blog, and am enjoying what I've read so far. Blogging has taught me all kinds of things, and it's quite addictive. It's also helped to increase my online presence far more than my static websites could do. When customers and clients find me, they feel like they already know me because they've been reading my posts for awhile. That's a great feeling when they do reach out and contact me.

    2014년 05월 09일 04시 42분
  28. Travel Agency  수정/삭제  댓글쓰기

    Hello there, You've done a great job. I will certainly digg it and personally suggest to my friends. I'm sure they will be benefited from this site.

    2014년 05월 16일 01시 43분
  29. Marquis Pett  수정/삭제  댓글쓰기

    My brother suggested I might like this blog. He was entirely right. This post truly made my day. You cann't imagine just how much time I had spent for this info! Thanks!

    2014년 05월 18일 18시 46분
  30. Mutual Funds  수정/삭제  댓글쓰기

    You have brought up a very good points , appreciate it for the post.

    2014년 05월 19일 19시 37분
  31. zabor ilenta  수정/삭제  댓글쓰기

    Some genuinely grand work on behalf of the owner of this site, perfectly great written content.

    2014년 05월 24일 05시 36분
  32. free picture  수정/삭제  댓글쓰기

    Hello. Great job. I did not expect this. This is a impressive story. Thanks!

    2014년 05월 24일 08시 21분
  33. Banners  수정/삭제  댓글쓰기

    Generally I don't learn post on blogs, but I would like to say that this write-up very compelled me to try and do so! Your writing taste has been amazed me. Thank you, very nice post.

    2014년 05월 25일 18시 34분
  34. Darby Alessi  수정/삭제  댓글쓰기

    Real Private Home xxx Clips http://homexclips.blogspot.com/

    2014년 05월 31일 16시 08분
  35. survivalistreviews  수정/삭제  댓글쓰기

    Hey! This is kind of off topic but I need some guidance from an established blog. Is it very difficult to set up your own blog? I'm not very techincal but I can figure things out pretty quick. I'm thinking about making my own but I'm not sure where to start. Do you have any ideas or suggestions? Many thanks

    2014년 06월 08일 15시 25분
  36. Arjun Catheron  수정/삭제  댓글쓰기

    Attractive section of content. I just stumbled upon your
    weblog and in accession capital to assert that I
    acquire in fact enjoyed account your blog posts. Any
    way I’ll be subscribing to your augment and even I achievement
    you access consistently fast.

    2014년 07월 09일 20시 23분
[로그인][오픈아이디란?]

◀ Prev 1  ... 435 436 437 438 439 440 441 442 443  ... 763  Next ▶